카테고리 없음

MDSN에서 잘못된 점을 찾았다. (아니었다)

hyuckkim 2020. 7. 5. 15:28

docs.microsoft.com/ko-kr/previous-versions/visualstudio/visual-studio-2010/z9w2f38k(v=vs.100)

 

연습: 간단한 Windows Form 만들기

연습: 간단한 Windows Form 만들기 08/09/2011 읽는 데 2분 걸림 이 문서의 내용 --> 이 연습에서는 간단한 Windows Form을 빌드하고 실행합니다. 참고 표시되는 대화 상자와 메뉴 명령은 활성 설정이나 버전

docs.microsoft.com

저번에 Visual Studio Express 2010을 다운로드 받았다는 말을 했던가? 여튼 거기서 c++ form이라는 프로젝트가 있어서 그걸 따라해보려고 검색하고 따라해보는 MSDN 문서를 찾았다.

오류 C2143이 2개씩 계속 나와서 포기할 뻔 했었는데 계속 검색한 끝에 . 이 아니라 :: 을 써야 한다는 걸 알아냈다.

MessageBox.Show("Hello, World!"); 를

MessageBox::Show("Hello, World!"); 로 바꿔 줘야 한다.

참고할 수 있으면 참고해보자.

 

수정 : 저거 애초에 c#용이었다. 내가 만들고 있는 거에 원래 참고 못하는거였다.

으아 부끄럽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