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테고리 없음

이진수 변환기를 윈도우 폼으로 만들었다.

hyuckkim 2020. 7. 12. 12:51

https://github.com/hyuckkim/Little_Things/blob/master/Ten2Two/ten2two.exe

 

hyuckkim/Little_Things

Contribute to hyuckkim/Little_Things development by creating an account on GitHub.

github.com

visual c++ express 2010에 c++ form이 포함돼있었는데 그거 써서 만들었다.

자료가 거의 없는데 그냥 c# 자료 보고 배끼면 거의 되더라. 함수도 대부분 공유한다.

System::String이랑 Std::String이랑 Vector<char>랑 Char[]랑 해서 문자열들을 다양하게 학습할 수 있었다.

마이크로소프트에서 그냥 바꾸라고 함수를 만들어 준 부분은 인상깊었다.

마지막에 실수로 파일 지우니까 다시 돌려도 오류 막나서 망한줄 알았다.

 

이걸로 정보 수행평가 날먹할 수 있겠다.

진수마다 문자 수정할 수 있는 기능 만들려고 했는데 gui 동적생성은 너무 어렵다

다른파일 함수를 실행할 방법만 찾으면 어떻게든 될텐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