using UnityEngine;
using System.Collections;
public class ExampleScript : MonoBehaviour {
public Camera camera;
void Start(){
RaycastHit hit;
Ray ray = camera.ScreenPointToRay(Input.mousePosition);
if (Physics.Raycast(ray, out hit)) {
Transform objectHit = hit.transform;
// Do something with the object that was hit by the raycast.
}
}
}
계속 찾아서 계속 가져올 바에야 여기 두자.
여기 있음.
카메라에서 나오는 레이 - Unity 매뉴얼 (unity3d.com)
카메라에서 나오는 레이 - Unity 매뉴얼
뷰 절두체의 이해 섹션에서는 카메라의 뷰에서 모든 점은 월드 공간의 하나의 선에 대응된다고 설명했습니다. 때로는 그 선의 수학적인 표현을 사용하는 것이 편리한 경우가 있으며 Unity는 이것
docs.unity3d.com